본문 바로가기
개발/우아한테크코스

[우아한테크코스] 4월 3주차 회고

by hamcheeseburger 2022. 4. 24.

이번 주는 레벨2가 시작되는 주 임과 동시에 정식으로 오프라인이 열리는 주였다.

 

레벨2가 시작되자 마자 새로운 미션이 시작되었다.

레벨1에서는 Spark로 웹애플리케이션을 구현했었는데, 그것을 Spring으로 변환하는 미션이었다.

스프링을 너무 오랜만에 쓰는 것이었고 Jdbc template을 처음 써봐서 오래걸릴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진행되었다.

선릉캠 강의실 창문 뷰
선릉캠 라운지1
선릉캠 라운지2
엘베 앞에서👍🏻

 

토요일에는 daily planner 스터디원들과 회식을 가졌다 🍻

초면인 크루도 있었는데 다들 성격이 밝고 좋아서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다. 새벽까지 노느랴 수고많았수다..

 

다음 주 부터는 본격적으로 스터디를 시작할 예정이다.

알고리즘 스터디와 http & network 스터디인데, 둘 다 미룰 수 없이 중요한 것들이라서 진행하게 되었다.

꾸준히 해냈으면 좋겠다..

 

엄청나게 바빠질 앞으로를 위하여... 파이팅 🥲

이전 댓글